이번 이벤트는 일명 `미스 더페이스샵`을 선발하는 행사로 더페이스샵의 글로벌 위상을 더욱 확고히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열렸다.
탑걸 이벤트에는 싱가포르를 비롯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미얀마, 대만 등 총 9개국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및 현장을 통해 약 2만 여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응모해 눈길을 끌었다.
또 26일부터 이틀간 탑걸 9인과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기념행사 및 지면 광고 촬영, 자사 모델 김현중과의 칵테일 파티, 한국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경화 더페이스샵 해외사업부문장은 "이번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기회가 됐다"며 "향후에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생건, 바이올리니스트 강주미씨와 멘토스쿨 진행
☞LG생건, 이슬비 내린 듯 `비욘드 미스트` 선봬
☞LG생건, 노화 모공개선 `오휘 굿바이 포어세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