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印尼서 TV·에어컨 등 11개 제품 1위

LG전자 "국민 브랜드 이미지 강화할 것"
  • 등록 2012-03-22 오전 11:10:13

    수정 2012-03-22 오전 11:10:13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LG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11개 가전제품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LG전자(066570)는 22일 시장조사기관인 GfK의 자료를 인용, 총 11개 가전제품 품목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1위에 오른 품목은 ▲LCD TV 27.4% ▲LED TV 38.3% ▲PDP TV 40.1% ▲ CRT TV 35.4%▲에어컨 29.1% ▲세탁기 25.7% ▲냉장고 31.0% ▲모니터 36.0% ▲홈시어터 42.9% ▲DVD플레이어 22.4% ▲블루레이 플레이어 52.6% 등이다.

김원대 LG전자 인도네시아 법인장(전무)는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고객니즈 기반의 경영으로 가치를 높인 결과"라며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을 통해 인도네시아 최고 기업, 국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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