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올해 16번째를 맞이하는 MMA는 멜론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오는 11월 30일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장에서 열리며, 카카오뱅크가 3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카카오뱅크는 개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00장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지난달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사전 이벤트 ‘K-POP 초성 퀴즈’에는 약 130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아울러 다양한 순간의 기록을 담아 저축할 수 있는 기록통장의 제휴 상품 ‘기록통장 with MMA’도 3주간 한정 판매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하고 티켓받기’ 버튼을 누르고 총 30팀의 아티스트 중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해 개설하면 된다.
기록통장 with MMA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과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춘식이 캐릭터도 함께다. 납입 시 ‘메모 남기기’로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총 1000장의 MMA 티켓을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이 중 선정된 응원은 MMA2024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사전 이벤트에 보여주신 호응에 감사한 마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직접 투표하고 응원을 전달할 수 있는 방향의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MMA2024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