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라엘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라엘 뷰티는 미국 최대 화장품(뷰티) 멀티숍 ‘울타뷰티’(ULTA) 매장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미국에 매장 1400여개를 보유한 ‘미국판 올리브영’으로 전 세계 화장품 업체가 입점을 목표로 하는 유통사다. 라엘 뷰티는 타겟(Target)·월마트(Walmart)·CVS·월그린(Walgreen)에 이어 울타뷰티까지 입점하며 전국 1만 9000여개 매장에서 소비자와 만난다.
라엘 뷰티는 미국에서만 출시한 레티놀 마스크, 브라이트닝 토너 패드 등 한국 기술력을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을 울타뷰티에서 판매한다. 특히 라엘 뷰티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 클리어 라인은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로 미국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6월엔 한국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발림성과 성분을 개선해 국내에도 첫 출시했다.
백양희 라엘 대표는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라엘 뷰티가 웰니스를 지향하는 뷰티 유통채널 울타뷰티 전 지점에 입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라엘은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기술력과 트렌드를 알리며 K-뷰티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라엘 뷰티가 울타뷰티 매장에 입점한 모습. (사진=라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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