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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원은 기존 ‘고구마츄’, ‘군밤츄’ 등 츄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원물 간식 브랜드인 츄앤 리얼을 ‘츄앤크리스피’와 ‘츄앤디저트’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츄앤크리스피는 기존 츄 제품이 고구마, 밤, 감 등 원물을 그대로 말려 원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었던데 반해 원물 본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을 가미했다. 츄앤디저트는 기존 원물을 달콤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초콜릿 등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인 츄앤크리스피 제품은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치즈리치’다. 츄앤디저트 제품으로는 ‘츄앤디저트 밀크초코사과’와 ‘다크초코사과’, ‘츄앤디저트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 등을 선보였다.
츄앤디저트 밀크초코사과와 다크초코사과는 사과를 그대로 말려 초콜릿을 입힌 프리미엄 간식이다. 갓 수확한 사과의 상큼함과 유럽 전통 초콜릿을 한입에 즐길 수 있다.
츄앤디저트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는 건강에 좋은 견과와 과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푸룬은 상큼하면서도 식이섬유가 사과의 12배 정도로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다.
한편, 대상은 총 13종의 츄 시리즈 제품으로 원물 간식 시장을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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