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동양증권(003470)은 오는 24일까지 동양증권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아이디어 제안 및 소셜미디어의 허브 역할을 할 대학생 서포터즈 TYBA(Tong Yang Brand Ambassador) 12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TYBA로 선정되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제안하고, 온라인상에서 동양증권의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재테크와 자산관리에 대한 학습 기회를 제공받는다.
12번째를 맞이한 TYBA는 팀 단위 활동이 가능하고, 금융·홍보·SNS·마케팅 관련 정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TYBA 12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개인 활동비와 팀 활동비도 별도 지급된다. 6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와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과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활동 수료자에게도 기념품 및 활동 수료증 등을 증정한다.
TYBA에 지원하려면 6월 24일(월)까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모집 요강을 확인 후 지원서류 및 과제를 온라인 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7월 1일에 동양증권 블로그 ‘금별이의 별별 자산관리’ (http://tysmyasset.blog.me/)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문의는 3770-5928번으로 하면 된다.
▶ 관련기사 ◀☞[머니팁]동양證, 650억 규모 ELS·DLS 8종 판매☞동양證, 온라인 밀착케어 서비스 'MY 파트너'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