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차원이 다른 물’ 내세워 선두 지킨다

  • 등록 2013-04-11 오전 10:19:56

    수정 2013-04-11 오전 10:19:56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광동제약(009290)과 제주개발공사는 ‘세계자연유산의 물’을 주제로 한 제주삼다수의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제주삼다수가 세계최초의 유네스코 지정 자연환경분야 3관왕인 제주도의 깨끗한 환경에서 만들어진 물임을 알려 리딩 브랜드의 지위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제주도는 국제협력기구인 유네스코(UNESCO)로부터 2002년 생물권 보전지역, 2007년 세계 자연유산, 2010년 세계 지질공원으로 지정되면서 세계 최초로 자연환경분야 3관왕을 차지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제주도가 갖고 있는 세 분야의 자연환경을 차례대로 보여주면서, 제주삼다수가 제주도의 특별한 지질인 화산송이를 18년 동안 통과하며 여과된 ‘차원이 다른’ 물임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주 삼다수는 미국 FDA 수질검사, NSF 미국위생규격, 일본 후생노동성 수질검사, 국제생수협회(IBWA), 영국소매업협회(BRC)의 식품안전 글로벌표준 등을 통해 품질을 인증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과 제주개발공사 측은 “새롭게 구축한 유통망이 안착된 데 이어 TV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리딩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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