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정보기술의 학원관리 솔루션 ‘학원사랑’에 LG유플러스의 통신 서비스 ▲인터넷 전화 ▲인터넷 ▲메시징 ▲웹팩스 등을 결합해, 원생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다.
학원관리 솔루션 내에서 학생 또는 학부모에게 출결, 수강료 납부안내, 성적 등을 위한 문자 메시지를 바로 전송할 수 있다.
070 인터넷 전화와 발신자번호표시(CID) 프로그램을 연계해 학원으로 전화를 걸면 해당 학부모나 원생이 누구인지 자동으로 확인 가능하며, 통화 종료 후 사전 설정한 문자를 자동으로 보내는 등 학원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박현 SOHO고객담당은 ”교육 및 학원 업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업무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통신 상품을 업종에 맞게 특화 패키징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업종 특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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