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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썸데이’ 사용자들은 수만 가지의 각양각색의 일정 정보를 검색란이나 △문화 △쇼핑 △스포츠 △시험 △채용 △교통 △교육 △방송·연예 △오락 △생활·여행 △경제 △공공 시설의 12개 카테고리에서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썸데이’에서 검색된 일정은 자신의 캘린더에 손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해당 일정 변경 시 알림과 함께 일정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른 일정 관리가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자신의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이 같은 손쉬운 추가가 가능한 일정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용자들이 중요한 일정들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겨울철 불꽃놀이’, ‘연말정산’ 등 월별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일정들을 모은 ‘테마’ 형태의 일정 정보도 제공한다.
‘썸데이’는 사용자 본인의 일정을 카카오톡이나 라인, 페이스북, 밴드, 이메일, 문자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쉽게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일정을 받은 상대방은 ‘썸데이’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웹뷰(Web View)’ 형태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썸데이’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캘린더 앱에 저장된 일정 정보들을 ‘썸데이’로 옮기는 기능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의 조응태 상품기획본부장은 “기존의 캘린더 선택 기준이 디자인과 기능 중심이었다면, ‘썸데이’의 출시로 디자인과 기능 외 ‘다양한 일정을 얼마나 쉽게 확인하고, 개인의 삶에 접목시킬 수 있느냐’가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각종 일정 정보를 선제적으로 반영해 고객 사용 편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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