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공영 40배 능가할 극비 정책재료, 이 종목에서 또 터진다!

  • 등록 2011-04-26 오후 1:15:26

    수정 2011-04-26 오후 1:15:26

지금 마음이 너무 급하다. 오늘 추천하려고 준비한 종목이 장대양봉을 세우며, 8%대를 기록 중에 있어 첫 상한가에 임박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종목은 연초 박근혜 테마 대장주로 초단기 4배 폭발한 ‘서한’은 비교조차 되지 않을 초대형 테마의 대장주인 점과 첫 상한가가 임박한 것을 감안할 때 오늘 아니면 내일 시초가 부근이 마지막 매수 기회다.

게다가 최상위 정보통들을 제외한 그 어느 누구도 모르는 수조~수십조 정책의 신생테마이기 때문에 과거 40배↑ 이화공영의 수익률에 도전할만한 국보급 황제주라 자신한다.

여기에서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수익을 낼 수 없다! 최근 발표되는 정부정책이나 기업투자계획 혹은 언론매체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대적 이슈는 개인투자자들도 쉽게 그 재료를 분석할 수 있고 또 관련 수혜주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급등 전후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득달처럼 달라 붙게 되는 것이다.

최근 방사선의 시대적 이슈가 터짐과 동시에 관련 테마가 폭발한 바 있는데, 당시 개인투자자들은 기존부터 잘 알려진 공기청정기 업체인 ‘크린앤사이언스’에 목숨걸고 득달처럼 달려들었지만, 역시나 개인 투자자들이 많은 종목은 시원하게 급등기하기엔 역부족이였다.

반면 개인들에게 거의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세력들은 이미 동일본 원전 폭발이 난 직후 대봉엘에스의 ‘스피룰리나’가 방사능 피폭 치료에 효과를 보이는 것에 주목하고 치밀하게 매집해 초단기 3배 폭등을 시켜버린 것이다.

이러한 원리만 이해해도 여러분들은 대박수익을 낼 수 있는데 무리가 없다.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이야말로 지금까지 그 어느 누구도 알지 못하는 정책 재료를 바탕으로 세력들에 의해 놀라울 정도의 급등에너지가 뿜어 나오기 직전 모습을 띄고 있으나, 개인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황이기에 더더욱 긴급함을 알리는 바이다.

더욱이 이 종목의 지금 자리는 하늘이 내려주신 천금 같은 매수기회이자, 손실없이 곧장 수익권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확실한 자리까지 보장해 주고 있어 지금 당장 이 종목에 총공세를 펼쳐야 할 절대절명의 최대 기회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이 종목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터진 바 없는 그리고 지금까지 전혀 발표된 바 없는, 진정한 신테마 대장주이자 정책수혜주라는 것이다.

주지의 사실이지만, 지난 수년간 한두차례 급등한 테마주들은 장기간 손실로 물려있던 개인투자자들의 물량과 겹겹히 쌓여있는 저항대로 인해 오르는데 한계가 있는 것이다. 최근 신공항 및 지류테마로 오른 홈센타나 이화공영이 상한가 대여섯방에 나가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쉽게 이해될 것이다.

또한 테마주들이 급등할 때마다 발목을 잡아 온 실적 또한 이 종목과는 무관할 정도로 수십억대의 영업이익과 200억에 육박하는 당기순이익만 봐도 더 이상할 말이 필요 없는데, 그렇다고 주가 수만원대였다면, 쳐다보지도 않았다.

특히 이번 재료만으로 매집까지 끝난 상태에서 시장에 일체 공개되지 않았던 극도로 민감한 정책 재료가 곧 이어 터질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 재료는 20조원이 투입된 4대강 테마보다 더더욱 강력한 재료이기에 과거 40배 이화공영 기록에 도전할 수 있어 더더욱 놓쳐선 안될 것이다.

이제 지체할 시간은커녕 생각할 겨를도 없다. 모든 보조지표가 급등을 가리키고 있는 이 시점 터지기만 한다면, 급등속도에 놀라 추격매수도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단지 당부할 것은 이 종목 매수 폭등세에 놀라 분할매도나 매도세를 하면 절대 안된다. 왜냐하면 결코 상한가 몇방 터지고 말 테마가 절대 아니기에 무조건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수익을 극대화하길 바랄 뿐이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2개월간 질기도록 추척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화공영(001840)/자연과환경(043910)/AD모터스(038120)/SK증권(001510)/신성솔라에너지(011930)/이구산업(025820)/대유신소재(000300)/코프라(126600)/일진머티리얼즈(020150)/계양전기(01220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종잣돈 500만원으로 한방에 인생 바꿀 1000원대 종목!
☞소액투자로 큰돈 벌려면 이 종목 사라!
☞지금 5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노려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긴밀하게, 은밀하게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