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역 로뎀 서희스타힐스는 4호선 오남역은 오는2021년 개통예정으로 해당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8호선 북별내선의 연장 개통 예정인 가운데 예비타당성이 통과된 GTX B 노선(예정)의 조기착공으로 이들 노선이 함께 완료되면 서울의 강남, 여의도, 서울역 등 3대 핵심업무지구뿐 아니라 서울의 강남, 강북 그 어디든 입주민들의 빠른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 자동차를 이용해 주변의 덕송~내각고속화도로는 서울의 상계와 노원으로 진입 용이하다. 이어 포천~구리 고속도로는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해 이들 고속화 도로를 이용하면 남양주에서 빠른 서울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이 가추어진 곳이다.
또한 “이 지역은 단지 사이로 깨끗한 물이 흐르고 조용하며 풍광이 수려한 양지천 변은 커낼워크(Canal walk)를 조성하여 마치 유럽풍의 노천 스트리트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는 입주민들의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물론 이곳은 노천카페는 물론 다양한 쇼핑시설을 두루 이용할 수 있는 커낼워크는 로뎀 서희 스타힐스의 또 다른 자부심이 될 것”이라며 “커낼워크와 더불어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있으며, 커뮤니티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카페, 작은도서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계획되어 있는 것은 물론 단지 곳곳에는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터, 이색놀이터 등은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시공사 측은 밝혔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다양한 운동시설과 바베큐장, 글램핑장에서는 입주민이 즐거운 여가 시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전체는 초록허브 역활을 하도록 조성된 다양한 나무쉼터와 쉼가든, 어울림 광장 및 조경 에코 힐링 설계는 현대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정신적·신체적 피로를 회복시켜 주는 곳으로서 입주민들에게는 건강한 산책과 힐링을 가능케한다.
단위세대로는 59, 78, 84type으로 4Bay 광폭 설계로 계획됐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한 다양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것도 오남역 로뎀 서희스타힐스의 장점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은 수납 설계와 넓은 팬트리, 드레스룸은 주부들의 마음까지 넉넉하게 한다.
첨단 주차관리시스템과 전기자동차 충전소, 내진 1등급 설계와 내진설비, 풍동 실험을 통한 내풍설계 및 24시간 첨단안전시스템, 첨단네트워크시스템으로 주민들의 안전과 편리를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