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Q 검색광고매출 전년비 40% 증가 예상"

  • 등록 2013-05-10 오전 10:13:34

    수정 2013-05-10 오전 10:13:3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광고 성수기인 2분기에 검색광고 매출 전년 대비 40% 성장 예상. 디스플레이광고는 작년 2분기 런던올림픽 효과가 컸기 때문에 비슷한 수준 유지가 목표. 게임 부문은 전년 대비 10%가량 증가할 것.

..10일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 관련기사 ◀
☞다음 "모바일 검색광고 매출 전체 10% 비중"
☞다음, 자체 검색광고 안정화..1Q 검색매출 급증
☞다음, 1Q 영업익 226억원..전년비 17.1% 감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