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스마트 플래너로 車 궁금증 상담해 드려요"

전국 427개 지점 태블릿PC 활용 고객상담
  • 등록 2013-03-20 오전 10:56:02

    수정 2013-03-20 오전 10:56:02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전국 427개 지점에서 태블릿 PC를 활용한 고객상담지원 시스템 ‘스마트 플래너’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는 스마트 플래너를 통해 자동차 신기술 등 고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스마트 기기의 시청각 자료를 활용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면 태블릿 PC 하나로 상세사양, 가격 등 차량 정보에서부터 수입차를 포함한 경쟁차와의 사양비교, 견적내기 등 차량 구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제공한다.

현대차는 향후 실시간 시승예약, 전시차 위치 조회 등의 기능을 추가해 구입 상담부터 계약 및 출고, 출고 후 고객관리까지 1대 1 디지털 맞춤형 고객 관리 서비스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영업현장에서도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스마트 플래너를 도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대자동차는 20일부터 전국 427개 현대차 지점에서 태블릿 PC를 활용한 고객상담지원 시스템 ‘스마트 플래너’를 운영한다. 현대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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