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온스타일 협업… 웹드 '눈떠보니 라떼' 론칭

4일 만에 60만 조회수 ''폭발적 반응''
콘텐츠 제작·고객 접점 시너지 발휘
엔터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론칭
  • 등록 2023-09-05 오전 9:52:50

    수정 2023-09-05 오전 9:52:50

CJ온스타일 유튜브 신규 IP ‘눈떠보니 라떼’(사진=CJ ENM)
[이데일리 윤기백 기자] CJ ENM(035760)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CJ 온스타일이 각 ‘콘텐츠 제작 역량’과 ‘고객 접점’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통해 협력하고 있다.

이달 1일 CJ 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 ‘CJ ONSTYLE’에 첫 공개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는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다양한 취향을 지닌 요즘 3040세대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뤄 차별화된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한 편당 10분 미만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됐다.

청첩장 모임으로 인한 예비신부의 고충 에피소드를 담은 1화 ‘지옥의 청첩장 모임’ 편은 4일 만에 6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실제 현실 같다” “중독성 있다” 등 공감 댓글이 줄을 이었다. 젊은 엄마들의 신조어를 조명한 2화 ‘엄마들의 줄임말’ 편은 이달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달 중순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론칭한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을 공개하면서 쇼핑 취향을 공유하는 콘텐츠다. ‘왓츠인마이앱’은 화요일 6시 격주마다 새 영상이 업로드된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디지털 콘텐츠 주 소비층을 타깃해 ‘광고’와 ‘콘텐츠’간 경계 없는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CJ 온스타일은 하반기에도 추가적인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를 선보이는 한편 채널 PPL, 가상광고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