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신세계 톰보이,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신규론칭 및 국내 최대 명품 온라인몰 오픈

  • 등록 2016-09-14 오전 11:53:58

    수정 2016-09-14 오전 11:53:58

[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신세계 톰보이는 신규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의 첫 번째 매장을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 개점했다.

코모도(COMODO)는 2030 남성을 타겟으로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로 합리적 가격의 럭셔리를 추구하며, 수트보다는 트렌디한 캐주얼 상품을 강화한 실용적인 제품군을 선보인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코모도(COMODO) 의류뿐 아니라 해외에서 직수입한 슈즈 및 뷰티 브랜드를 전체 상품의 20% 정도로 구성해 편집샵 형태로 운영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코모도스퀘어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