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측은 “이날 오전까지 기록한 사전 예약자 수가 101만여명”이라며 “카카오게임하기 사상 최고의 기록으로 ‘애니팡’ 시리즈 유저는 물론 퍼즐 게임, 캐주얼 장르를 즐기는 이용자 모두의 기대치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하이 애니팡’은 선데이토즈의 국민 게임 ‘애니팡’ 브랜드 최신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이 게임은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겹겹이 쌓이는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관련기사 ◀
☞[특징주]선데이토즈, 상하이애니팡 사전예약 호조에 ‘강세’
☞선데이토즈, 상하이애니팡 사전예약 호조… 8일 상용화-이베스트
☞`몸 낮춘 韓 게임`..시작부터 中 현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