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 주목, 이 종목 터지면 아무도 못 잡는다!

  • 등록 2011-04-11 오후 12:50:28

    수정 2011-04-11 오후 12:50:28

자 이번 주를 기점으로 급등주의 판도가 뒤바뀌기 시작한다. 이 종목을 매수한 후에 급등랠리를 펼치면, 마음이 조마조마한 투자자는 1차 고점 정도에 만족하면 좋고, 심장이 강한 분이라면 시세의 끝자락까지 들고가 급등수익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날아가 버릴까 봐 조바심이 절로 나는 급등 임박주로, 최근 재료 터뜨리며 날아가버린 풍경정화(700%↑), 대봉엘에스(250%↑), 크린앤사이언스(200%↑), 어보브반도체(200%↑)는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맛보기에 불과할 뿐이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는 것 같다. 수급흐름을 면밀히 분석해 보면 유통물량이 완벽하게 장악된 상태에서 재료 터트릴 시점만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이 감지된 만큼, 언제든지 순식간에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을 수 있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여의도 증권가를 초토화 시켜버릴 수 있는 상황이라 메이저들도 열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대봉엘에스처럼 1차 랠리 후 겁주기 흔들기가 들어 오더라도 놀라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저들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2011년 4월 여의도 증권가는 방사능 관련주와 바이오株로 인해 발칵 뒤집어 지고 있다. 왜냐하면 방사능 공포로 인해 관련주가 거침없는 순환랠리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제부터는 죽어가는 사람의 생명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기적의 치료기술’이 세상에 최초로 탄생하며 바이오주에 불을 당기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의술로는 정복할 수 없었던 암같은 난치병치료를 목적으로 무려 10년간 공을 들인 새로운 차원의 치료기술인데, 드디어 올해 세계 최초로 개발되어 상용화를 눈앞에 두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전세계 의학계를 폭풍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100년 의학계의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이 치료기술에 대해 보고서가 속속 나오고 있지만, 수혜주로 전혀 엉뚱한 기업들이 거론되고 있다.

이에 필자는 애널리스트도 깜짝 놀랄 정보를 여러분에게 제시하려 한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세계최초의 이 기술은 이미 국내 유명병원의 임상시험을 통해 안정성 검증을 마친 상태에서, 이제 상용화 시기가 초읽기에 들어간 긴박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어디 그 뿐인가! 새롭게 터질 방사능 수혜주에다 개당 수천 만원을 호가하는 세계 최초의 혁명적 치료제 개발로 그야말로 돈방석에 앉게 되는데, 이렇게 완벽하게 급등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2004년 바이오주가 단기간에 세웠던 폭등기록마저도 위협할 무시무시한 종목이라면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유례없는 급등 기대주, 반드시 잡아라!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이룰 수 없는 꿈처럼 여겨졌던 신기술 개발에다 방사능 관련 수혜까지, 그야말로 급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최근 주식시장을 휩쓸며 날아간 급등주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기사를 보는 투자자들은 행운을 거머쥔 것으로 봐도 좋다. 당장 오늘이라도 재료 터뜨리고 급등하면 어쩌나 해서,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조차도 한시도 챠트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지경이다.

둘째, 이 종목 초기에 얼마나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진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급등 임박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이전 급등주와는 차원이 다른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종목이다.

이 종목을 초기에 얼마나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그 동안 확신이 없어 필자의 대박 추천주 들을 놓친 경험이 있다면,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이 종목 또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미주제강(002670)/아가방컴퍼니(013990)/팜스토리한냉(027710)/케이엔디티(046120)/오공(045060)/크린앤사이언스(045520)/대우부품(009320)/조아제약(034940)/젬백스(082270)/한올바이오파마(00942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큰손 붙었다,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찍을 종목!
☞줄상 8번↑ 대봉엘에스 능가할 미노출 방사선주 또 있다!
☞지금 사서 묻어두면 순식간에 억대계좌 터질 종목!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7세 맞아?..놀라운 미모
  • 서예지 복귀
  • 한강의 기적
  • 홀인원~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