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066270)는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모니터 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메신저의 간단한 기능 설정 만으로 컴퓨터 사용 전력을 50% 이상 줄일 수 있는 운동이다.
네이트온은 네티즌들이 컴퓨터 이용 시 메신저를 동시에 켜두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착안해 이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
네이트온은 국내 최대 규모 회원수(2700만)를 확보해 상당수가 동참할 경우 에너지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는 것이다.
▶ 관련기사 ◀
☞증권 개인화 메신저 서비스 스탁온 `더 똑똑해 졌다.`
☞싸이월드·네이트, 대문화면 하나로
☞이글루스 블로그도 독립도메인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