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가 1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 대비 필수품인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아이모리’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진 인화, 포토북 등 1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황사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아이모리’는 사진인화/포토북/액자 등 사진과 관련된 주문을 사이트와 앱에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로, 특히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포토북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는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아이모리는 PC웹(www.imory.co.kr)과 앱을 통해 운영중이며, 아이모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U+스토어에서 ‘아이모리’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봄철 황사 예방에 필수품인 황사마스크를 증정해 고객 분들의 안심 외출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기 적절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사랑 받는 아이모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LG유플, 세계최초 '찾아가는 비디오(푸시알림)' 오픈☞LG유플, 네트워크 가상화(NFV) 활용 망구축 박차☞휴대폰, 자판기에서 산다..130여개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