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마케팅 비용, 작년과 비슷한 규모로 집행"(컨콜)

  • 등록 2014-02-06 오전 9:43:34

    수정 2014-02-06 오전 9:43:49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라인 마케팅은 지난해와 비슷하게 잡고 있다. 경쟁환경에 따라 그 부분은 유동적일수 있다. 라인의 흑자전환 문제도 마케팅 비용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지난해 정도로 집행하면 흑자전환 가능할 것으로 보고있다.

IPO는 사업 전개 방향에 따라 하나의 옵션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IPO를 언제 어떻게 할 것 같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6일 네이버(035420) 4분기 실적 발표 컨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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