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확신이 드는 종목으로 향후 수개월 간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작년 10배 날아간 "삼영홀딩스"의 상승초기와 거의 복사판으로, 최근 방사능과 관련해 수십~수백% 날아갔던 ‘케이피엠테크’와 ‘크린앤사이언스’는 비교도 안될 엄청난 재료와 세력매집까지 겸비된 종목이다.
따라서, 오늘 이 글을 접한 분들은 엄청난 행운을 잡은 것이다. 특히 주부, 직장인 등 초보 투자자님들에겐 그 동안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회심의 종목으로, 아차! 하는 순간에도 날아가 버릴 수 있는 초급등임박주 이다.
특히, 이름만 대면 모두가 다 아는 글로벌 기업들이 이 회사의 기술력 하나에 놀라, 줄을 서서 주문을 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수주한 물량만 해도 앞으로 3년치 물량이라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제품이길래 자존심이 하늘을 찌르는 글로벌 기업들을 3년이나 기다리게 한다는 것인가!
이 제품 우리나라의 최고 수출상품인 전기, 전자, IT산업은 말할 것도 없고,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자동차, 선박 등 전방 산업에서는 무조건 쓰여야 하는 필수 제품인 것이다. 이미 제품의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것은 당연하고, 그마저도 물량이 없어서 기업들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아직 흥분하지 마시길 바란다. 안 그래도 물량이 부족한 상황인데 스치기만 해도 대박이 터지는 삼성발 호재가 발생하고 있다는 정보가 조금씩 흘러나오고 있는데, 여기에 그 동안 철지히 숨겨져 있던 전기차 관련 재료까지 동시에 터지게 되면 10년에 한번 출몰할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대폭등도 가능할 것이다.
또한, 수백억대의 엄청난 실적만으로도 폭발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는 상황인데, 더욱 놀라운 것은 세력이 시중의 대규모 유동자금을 끌어 모아 유독 이 종목으로 집중적인 매집을 진행하면서 흔적을 남기고 있어, 조만간 이 종목은 날리면 날리는 데로 날아갈, 대박 종목으로의 면모를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오늘 대박 출발 직전의 모습인 2시 이후 느닷없이 폭등 시키려는 흔적을 보이고 있어 매우 다급하다는 것인데, 이 상태라면 빠르면 오늘, 늦어도 다음주에는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분명하게 이야기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마치 화산의 대폭발이 연상되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6배의 “풍경정화” 정도는 가볍게 뛰어 넘을 것으로 기대되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한다면, 삼영홀딩스의 1000% 수익에도 도전할 만한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이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세력에게 물량을 뺏기고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이 종목 상한가 10방에 팔면 10년은 후회한다!
☞수천원대 불과한 기적의 BT황제주, 4200억 대박냈다!
☞족히 10배는 노리고 매집된 1000원대 극비주 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