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예산별 광고 견적을 확인하고 기업과 상품에 적합한 전략을 바로 추천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지역, 예산, 선호 매체, 매체별 비중 등을 입력하면 된다.
TV 광고 외에도 온라인, 옥외, 지면 등 다양한 매체의 광고 견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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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0만에 달하는 광고주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별 컨설팅 리포트도 제공한다. △음식점 △패션·뷰티 △가구·인테리어 △보험·분양 등 10가지로 업종을 세분화하고, 최적화된 광고 매체를 제안한다.
광고 다이렉트몰은 중소, 중견기업 광고 담당자 및 소상공인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대행사나 각각의 매체 대행사에 별도로 연락할 필요 없이 상담 한 번만으로 통합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다.
최혜경 LG헬로비전 광고사업팀장은 “이번 론칭으로 TV 광고 제작부터 통합광고 집행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광고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다이렉트몰을 통해 광고 진입장벽을 한층 낮출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