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030200)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대입 수험생을 위한 입시설명회 주문형비디오(VOD)를 전 편을 21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올레tv는 메가스터디를 비롯해 이투스, 대성마이맥, 비타에듀 등 유명 입시업체들의 최신 대학합격설명회 현장 영상을 VOD로 서비스한다.
특히 메가스터디 손주은 대표의 ‘2015 정시, 합격을 위한 최종지원 전략 가이드’와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의 ‘2016학년도 대비 예비 고3 대입전략 설명회’ 등 20편은 올레tv에서 독점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이종서 교육평가연구소장의 ‘2015 수능 가채점 분석과 정시 주요 특징 분석(이투스청솔)’과 ‘대학별 논술전략(대성마이맥)’, ‘대입 전략 및 영역별 학습법(비타에듀)’ 등 입시관련 강의를 순차적으로 서비스한다.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을 위한 인기 교재 기반의 내신 강의도 겨울방학에 맞춰 서비스할 예정이다.
김세종 러닝사업팀 팀장은 “올레tv의 주 고객층인 40~50대 학부모에게 고등 온라인교육 업계 1위 메가스터디의 입시 정보를 안방에서 편하게 만날 수 기회”라며 “대학 입시뿐 아니라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교육 콘텐츠 3만 여 편을 서비스 중”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KT, 체험형 매장 150개 확대..기념 이벤트 실시☞KT, 韓 해상 안전통신망 확대 구축☞KT, 중기청 '기업서비스 연구개발사업' 멘토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