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중인 이번 박람회에서 락앤락은 최근 이종석을 광고모델로 중국·한국 시장에 런칭한 신상품 텀블러를 비롯해 유럽형 오븐웨어, 쿡웨어, 메모리폼 매트 등 다양한 주방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락앤락 신제품 텀블러는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세련되고 참신한 디자인으로 3중 구조 뚜껑으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고,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 용량이 크다.
김형석 독일 법인장은 “이전부터 관심을 보여온 50여 개의 업체를 포함해 박람회 마지막 날을 남겨두고 이미 200개 이상의 업체와 상담이 이뤄졌다”며 “이를 통해 향후 약 1000만달러의 수주를 달성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올 한해 유럽시장에서 3000만달러의 매출을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시장인사이드]공정위, ‘부당 광고’ 락앤락 제재 外
☞ "강화유리 위험해요"..락앤락의 '거짓말'
☞ 락앤락, 나가수3 방청권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락앤락, 작년 영업익 273억..전년비 61.5%↓
☞ 락앤락, 보통주 1주당 150원 현금배당
☞ 락앤락, 작년 4Q 영업익 70억..전년비 31%↓
☞ '지는' 락앤락 '뜨는' 삼광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