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보습감과 은은한 향기 등을 내세워 인기를 끌어왔다.
LG생활건강은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 9일부터 19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 사용한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 관련기사 ◀
☞LG생건, '후 비첩 자윤 크림' 한정판 출시
☞식품업계, 4000억원 반려동물 사료시장 선점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