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비욘드' 바디 제품 매출 1000억 돌파

  • 등록 2017-02-09 오전 8:50:04

    수정 2017-02-09 오전 8:50:04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12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판매가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보습감과 은은한 향기 등을 내세워 인기를 끌어왔다.

순수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 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돼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LG생활건강은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 9일부터 19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 사용한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 관련기사 ◀
☞LG생건, '후 비첩 자윤 크림' 한정판 출시
☞식품업계, 4000억원 반려동물 사료시장 선점경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