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를 보라! 2주만에 500%의 수익을 안겨 드렸다!>
하지만 이 4종목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 한 결과, 이번 주를 기점으로 극비리에 초특급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 폭등 임박주를 찾았다.
몇 날 며칠을 기다려 완벽한 매수타이밍을 기다리고 있는 이 재료는 회사 주식담당자마저도 모르게 극비리에 진행되는 엄청난 1급 기밀의 재료인데, 이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밖에 없는 대망의 폭등주다.
따라서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 스타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이 종목은 대주주의 묵인 하에 단기 5,000%↑ 시세를 날리는 거대세력들이 핸들링 하는 1급 재료주 이기 때문에, 벼락부자가 된다는 말을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2011년 2월 여의도 증권가는 바이오株로 인해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올해부터 죽어가는 사람의 생명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기적의 치료기술’이 세계 최초로 탄생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100년 의학계의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이 치료기술에 대해 보고서가 속속 나오고 있지만, 전혀 엉뚱한 기업들만 거론되고 있다.
이에 필자는 애널리스트도 깜짝 놀랄 고급정보를 여러분에게 제시하려 한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세계최초의 이 기술은 이미 국내 유명병원의 임상시험을 통해 안정성 검증을 마친 상태에서, 이제 상용화 시기가 초읽기에 들어간 긴박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어디 그 뿐인가! 동사는 개당 수천 만원을 호가하는 세계 최초의 혁명적 치료제 개발로 그야말로 돈방석에 앉게 되는데, 이렇게 완벽하게 대박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2004년 바이오주가 단기간에 세웠던 5000%↑ 폭등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이라면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10년 만에 터지는 초대박주, 무조건 잡아야 한다!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이룰 수 없는 꿈처럼 여겨졌던 신기술 개발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작년 주식시장을 휩쓸며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둘째, 이 종목 상한가 30방 나오면 그때 팔아라!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행운을 드디어 잡은 것이다.
이 종목을 얼마나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으로,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 확신이 없어 필자의 대박추천주 들을 놓친 경험이 있다면,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이 종목 또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절대 노출금지! 3000% 급등주 지금 조용히 잡아라!
☞한달 안에 억대 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500%↑ 코코 뒤이을 극비세력주 또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