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상으로 에어컨 점검 받으세요"

2007년 5월 이후 하우젠 구매자 대상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 등록 2009-05-11 오전 11:10:00

    수정 2009-05-11 오전 11:10:00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에어컨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하우젠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미리 에어컨을 점검해 7~8월 에어컨 사용시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를위해 에어컨 점검 서비스 항목을 늘리고 전문 서비스 인력을 확충하는 등 준비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기간에는 에어컨 전문 엔지니어가 신청자의 가정을 방문해 실내·외기 점검 및 필터 청소 등 전반적인 에어컨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는 지난 2007년 5월 이후 하우젠 에어컨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1588-3366)와 사이버서비스센터 홈페이지(www.3366.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권혁국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하우젠 에어컨 고객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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