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LG데이콤은 최근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은 가족공원이나 대학로, 신촌 등지에서 풍선, 비치볼 나눠주기, 마임 퍼포먼스 행사를 펼치는 중이다.
'myLG070'은 가입자간 무료통화, 저렴한 요금 등으로 서비스 출시 11개월만에 6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데이콤은 이번 가족대상 마케팅이 가입자 확대에 또다른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관련기사 ◀
☞'결합상품으로 통신비 50% 줄였다'
☞안성준 상무 "myLGtv, 質로 승부"
☞(부상하는 IPTV)③myLGtv "HD로 즐기는 프리미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