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폼카드는 다음과 제휴한 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단 한 장의 카드에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한 멀티 포인트카드다.
다음측은 교보문고,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 인기 있는 업체와 제휴를 맺은 것 외에 다양한 무료 이벤트,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교통카드, 현금영수증 카드 등 생활 속 필수 기능까지 함께 담당한다는 점도 높게 평가했다.
한편 다음 폼카드는 현재 약 3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전국 2만여 개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 관련기사 ◀
☞다음, 3분기 실적 큰 폭 호전 기대-대신
☞다음, 검색트렌드 사이트 오픈
☞다음, 美 코넬大 비니지스 강좌 개설..임직원 글로벌 역량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