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재료는 정보력 뛰어난 펀드매니저 조차 눈치채지 못하는 1급 기밀의 재료인데, 이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밖에 없는 大폭등주다. 따라서 벼락부자가 된다는 말을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 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보면, 빠르면 장마감전, 늦어도 금요일부터는 재료를 터뜨리며 폭등랠리를 펼칠 것이 확실해 보인다.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필자는 최근 대출받아 투자한 억대 깡통계좌를 단기간에 원금 회복은 물론, 최소 500%↑ 이상 대박을 안겨드렸다. 어려운 시장여건 이었지만 필자가 추천한 코코, 서한, 솔고바이오 3종목에서만 500%↑ 단기 대박이 터졌는데, 오늘도 무조건 대박수익이 날수밖에 없는 1급 기밀의 극비 재료주 하나를 긴급하게 추천 드리는 것이다.
삼성은 이미 수년 전부터 이 프로젝트를 준비했는데, 비제약업체인 삼성이 이 판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설비와 원천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인수하는 길 밖에 없었다. 그래서 최근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슨을 인수했고, 이제 임상진행을 위해 남은 건 원천기술을 확보한 기업을 M&A 하는 것이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동사는 100년 산업사에서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신물질을 세계최초 개발하고 PCT(특허협력조약) 국제특허를 출원해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지만,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초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다.
어디 그 뿐인가! 공존의 히트를 기록하며 전세계 메이저기업들이 열광하는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서 증시역사상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초대형 수주가 임박했다. 여기에 따른 파장만 놓고 보더라도 주식시장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 넣고도 충분한데,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세계 최초의 혁명적 신제품 개발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2010년 주식시장을 휩쓸며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특급종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빨리 청취하여 매수하기 바란다.
둘째, 이 종목 상한가 40방 나오면 그때 팔아라!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이니 만큼, 이 종목을 매수한 후에 상한가 10방 정도에 절대로 흔들려서는 안된다.
이제부터 주위에 발설하지 말고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100만원이 1억 리드코프는 시작에 불과, 더 강한종목 터진다!
☞2시 기습폭등 후 시초가부터 급등세 보일 대박주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터지면 아무도 못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