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은 휴대폰 수리비의 20%~30%*를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LG유플러스의 고객혜택 강화 서비스다.
물놀이나 장거리 여행 등을 많이 떠나는 여름 휴가철 동안 ‘U+파손케어’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급증했다.
7~8월의 경우 평소 대비 일 평균 파손 접수 건수는 2.5배, 수리비 지급 건수는 3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의 경우 파손 접수 건수도 평소 대비 일 평균 3배(8월 17일 기준)까지 증가했다.
‘U+파손케어’ 프로그램의 수리비 지원 한도는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에 따라, VIP 등급 이상은 3만원(R클럽 가입 고객 5만원), 골드 등급 이상은 1만 5천원(R클럽 가입 고객 2만2천원), 실버 및 일반 등급은 1만원(R클럽 가입 고객 1만5천원)이다.
R클럽이란 초기 18개월 동안 할부원금의 60%만 내고 18개월 후에 중고폰을 반납함에 따라 잔여할부금 최대 40%를 보장받는 LG유플러스의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이다.
수리비 지원금은 파손 접수 시점의 한도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휴대폰을 수리하기 전에 파손 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 지원금을 지급한다.
박상훈 모바일마케팅부문장(상무)은 “휴가지에서 휴대폰 액정이 파손되거나 침수 고장 등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U+파손케어’ 프로그램 이용이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휴대폰 파손의 수리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U+파손케어’ 혜택 안내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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