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휘 행장 "고객 감동위해 웃어라"

  • 등록 2008-07-17 오전 10:47:15

    수정 2008-07-17 오전 10:47:15

[이데일리 하수정기자] 이종휘 우리은행장이 표정관리, 이미지 연출법 등 고객 서비스 실습에 직접 나섰다.

우리금융지주(053000) 소속 우리은행은 17일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이 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본부장 등 경영진 70여명이 고객감동서비스의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았다고 밝혔다.

이 행장 등 경영진은 표정관리과 이미지 연출법, 테이블 매너,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익히기 등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영진은 `서비스 1등 은행`을 구현키로 다짐했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했다.

이 행장은 "최고의 이미지 연출과 경쟁력은 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미소에서 나온다"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세련된 외모, 전문가다운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이팔성 "삼성 배우자…그룹내 인사교류 추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철통보안’ 결혼식
  • 57세 맞아?..놀라운 미모
  • 서예지 복귀
  • 한강의 기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