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리 시즌2'는 오픈마켓 형식을 도입, 소비자가 촬영가격 등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주니어, 가족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스튜디오가 입점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스튜디오를 골라 촬영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LG데이콤은 '아이모리 시즌2' 출시를 기념해 모델 콘테스트, 퀴즈 등에 참여하고 경품을 받는 5종의 이벤트를 내달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하면 된다.
☞LG데이콤, 다문화 가족 축제 돕는다
☞LG데이콤-LG파워콤, ‘TPS UCC 공모전’ 개최
☞방통위, 위성휴대통신(GMPCS)용 주파수 할당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