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은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등이 제작되는 차체와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지켜 보고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쌍용차는 공장 견학에 앞서 차량 제작 과정은 물론 회사 현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견학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더불어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대화의 시간을 진행하였으며, 기념품을 증정하며 견학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채수복씨(37세, 경기 광주)는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니 믿음이 간다”며 “렉스턴 W 오너로서 자부심을 안고 갈 수 있어 기쁘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쌍용차는 국민적 추모 분위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개최를 연기해 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I LUV Korando Festival)’을 오는 21일 개최하기로 확정하고 14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한다.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은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로, 경기 가평군의 자라섬에 쌍용차 고객 1000팀(3000명)을 초청한다.
쌍용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는 코란도 컬렉션,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와 오프로드 체험 등 코란도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성을 뽐내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 또는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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