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뉴 쏘렌토R 소셜무비 공개

  • 등록 2012-07-06 오전 11:03:33

    수정 2012-07-06 오전 11:03:33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뉴 쏘렌토R’ 출시를 기념해 SK텔레콤과 함께 인터렉티브 소셜 무비(Interactive social movie)를 기아차, SK텔레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 뉴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영화를 시청하는 고객이 직접 스토리 라인을 선택하고, 게임을 통해 차량에 대한 신기술과 변경된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다.
기아차는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소셜무비 예고편 공유’ 이벤트와 ‘소셜무비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소셜무비 예고편 공유 이벤트 응모 방법은 오는 15일까지 기아차,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과 팬을 맺고, 예고편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 고객 200명(1인 2매)에게는 20일과 21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 관람권이 지급된다.

또 기아차는 이달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기아차,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셜무비 본편을 보고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최신 LTE스마트폰(20대), 고급 이어폰(20대), 음료 기프티콘(50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소셜무비 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획일적인 상품 소개가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재미있게 뉴 쏘렌토R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통해 플랫폼부터 새롭게 바뀐 뉴 쏘렌토R을 고객들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고편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GRAGMw03BJk)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2분기 영업이익률 `사상 최고` 전망-한국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5일)
☞기아차, 3년만에 `유동성 위기` 굴레 벗었다-이트레이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