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시간이 없는데, 앞으로 급승상으로 날아갈 수 있는 이 종목! 무슨 일이 있더라도 공략해두길 권하는 바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최고의 수익종목일 것이다.
2003년부터 2007년에 걸쳐 현대미포조선(5,000%), 삼성테크윈(4,000%), 현대중공업(4,000%), 태웅(3,000%), 대한해운(2,000%), 성광벤드(3,000%)등 대폭등이 이뤄진 종목들은 유동성장세에 힘입어 성장성을 바탕으로 메가트렌드가 형성된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 역시 4월부터 대폭등이 시작될 수 있는 강력한 재료와 이슈가 있고, 거기에 세력들이 수개월에 걸쳐 매집이 이뤄진 종목이라,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매수해 두어야만 급등 수익률을 안전하게 챙겨할 수 있는 것이다.
먼저 동사는 국내 최고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현재는 태양광산업에서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업체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선 최고효율의 태양전지판을 생산, 기존의 R&D의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명실상부 태양광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제부터 매 분기마다 경이로운 실적을 발표하여 주가릴레이팅에 대한 재평가를 받을 경우 3년 전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극찬된 리포트가 쏟아지며, 기관과 외국인들의 무차별매수로 4,000% 터진 태웅, 성광벤드처럼 진정한 메가트렌드 반열에 들어설 주옥과 같은 종목이 될 것이다.
이 종목은 지금껏 시장에서 알려진 그 어떤 테마보다, 그 어떤 실적보다, 그 어떤 재료보다, 이 종목과 비교해서는 절대 안된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조용히 움직이면 된다.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매집하기만 하면 끝나는 것이다.
필자의 20년 투자경험상 이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완벽히 갖춘 종목은 필자도 몇번 보질 못했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데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흔들림없이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4월 큰돈 벌려면, 세계1위 이 종목부터 잡아라!
☞방사선 대박 또 터진다, 4월은 이 종목 하나만 노려라!
☞폭등한 크린앤사이언스 보지말고 지금은 이 종목 노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