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테마와 이슈가 부재한 상황에서도 12월 한달 간 수백% 수익을 올린 필자는 당연히 박근혜 관련주에 있어 굵직한 종목들 편입은 물론, 넥스트칩과 엠텍비젼 같은 경우에는 싱크탱크인 ‘국가미래연구원’의 발기인에 대한 발빠른 자체조사가 주효해 일주일도 체 안돼 단숨에 100% 넘는 수익을 안긴 바 있다.
동양물산의 경우 시초가 8000원에 잡아 단 2주만에 300% 넘는 수익을 올리는 등, 사돈의 팔촌, 정책, 학연, 지연을 모조리 파악하는 수고를 보여 마침내 2010년 한 해를 베스트 수익률 전문가 1위로 마무리 지었다.
특히, 아직 진행중인 상황이기는 하나, 필자는 4G 상용화에 대한 시기가 앞당겨질 것이라 주구장창 말해왔다. 스마트폰 보급 확대에 따라 트래픽 급증이 단순히 기지국이나 중계기로 해결될 문제가 아닌 4G 도입시기가 앞당겨질 수 밖에 없음을 강조했고, 그 동안 박스권 매집세가 집중된 에이스테크와 웨이브일렉트로를 보라!
1월 첫날부터 멋지게 상한가로 쏘아 올렸을 뿐 아니라 연초부터 감사메일과 찬사는 쏟아지고 있다! 필자는 여기서 멈출 수는 없다! 한 해의 수익률 절반을 책임지는 연초 1~2월 시장을 절대 무시 못하기에 또 한번 필자의 모든 정보통을 총동원해 급등재료가 난무한 수천%↑ 급등이 담보된 종목을 찾아냈음에 모든 급등주 애호가들은 만사 제쳐두고 필자의 한마디 한마디에 모든 촉각을 곤두세우길 바란다.
<연초 시세는 이 종목으로부터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다!> 강력한 시장의 기대감과 정부정책, 수급, 실적 심지어 모든 기술적지표 시그널 등 급등의 모든 명분들이 이 종목을 가리킨다. 또한, 현 시점에서 한번쯤 3~4,000% 날아갈 새로운 급등주가 필요한 시점에서 시장의 요구에 철저히 부합될 종목임을 강조한다.
단언하건대,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까 초조함에 연일 차트만 바라보게 될 정도로 급등에너지가 충만한 종목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급속도로 물량이 증발되고 있는 가운데, 장 마감 전에 상한가 마감하며 내일부터는 시초가부터 점상한가로 날릴 태세다.
그런데, 지금은 그 때와 비교조차 안될 만큼 초유의 급등명분이 만발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에 제대로 터지면 단순히 1,000%수익으로는 만족 못할 대폭등이 예상된다.
본능적으로 머뭇거릴 시점이 아니라는 걸 깨닫길 바란다. 물량 잡는 만큼이 당신에 인생의 우상향 각도를 판가름낼 것이다. 수직급등으로 신분변경의 신호탄을 날려라! 비록 물량 잡기에 총알이 충분치 않더라도, 절대 침울할 필요없다! 이 종목이라면 얼마든지 수백만 원의 종자돈으로도 억대계좌가 가능할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껏 대박퍼레이드를 보였던 필자의 추천주를 단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투자자라면 지금부터라도 필자의 추천주와 함께 대박을 터트리면 된다는 각오로 임하면 큰 수익 거머쥐리라 확신한다. 신묘년 새해 복 많이 받는 길은 이 종목을 무조건적으로 편입시키는 길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2시 폭발! 오늘 상한가 올라도 바로 팔지마세요!
☞5,000%↑ 산성피앤씨는 시작에 불과! 더 강한종목 있다
☞3달만에 1억으로 50억 불린 초폭등주 또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