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는 게임 사업 및 플랫폼 개발 부문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1일부터 인턴 채용에 나섰다.
대상자는 게임에 대한 열정을 지닌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7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지원(서류지원)할 수 있다.
면접은 15일부터 18일까지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9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해당 부문의 전문적인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5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등을 중심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글로벌 원빌드 전략을 통해 기존 라인업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동시에 적극적인 신규 라인업 확보에 나서고 있다. 또한 향후 글로벌 탑클라스 모바일 기업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투자 진행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자체 개발력 강화와 함께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인턴 채용에 관한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 가능하다.
▶ 관련기사 ◀☞컴투스, '서머너즈워' 대규모 마케팅 효과 기대…'매수'-하나☞컴투스, 유상증자로 주주가치 희석…목표가 ↓-KB☞컴투스, 미래 성장 위한 투자계획 긍정적…'매수'-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