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 종목은 이번 주부터 시장이 깜짝 놀랄 메머드급 재료가 연속적으로 터질 가능성이 농후한데, 만약 이 중에 한 개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그 자리서 대박으로 연결될 정말 추천하기도 아까운 숨겨진 재료주인만큼, 시장에 노출되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를 해두어야 한다.
무엇보다 동사는 현재 시장에 급등 주도주로 장악하고 있는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중, 차기 주도주로 이미 수급주체 세력들이 선(先)매집 후 점 찍어 놓은 종목이 틀림없다.
특히 비메모리 반도체 사업은 이제 시작단계이며 앞으로 엄청난 업황이 살아나며 초장기 슈퍼산업으로 성장하기 때문에, 삼성전자가 이미 여기에 사활을 걸었고 정부도 선택과 집중이라는 정책을 통해서 이 사업에 대대적인 지원을 쏟아 붓고 있다.
따라서 동사는 이중, 국내를 대표할 비메모리 반도체 회사이자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유일한 종목이며, 동종업체에 비해 시가총액이 10 분의 1 밖에 되지 않는 철저히 숨겨진 저평가 종목이다.
필자는 최근 수개월전부터 지금까지도 다양한 재료와 이슈를 접하며, 그때마다 급등주들을 수도 없이 추천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대한통운, 하이닉스, 수산중공업, 도이치모터스, SIMPAC, 혜인, 테라젠이텍스, 그리고 최근 어보브반도체 같이 초급등 상승파동이 나온 종목들은 그 기업이 가지고 있는 재료의 본질적인 가치부터가 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도 물론 재료가 터지게 되면, 단기간 상한가 서너방 나오고 기대 심리가 희석되며 퇴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현재 동사가 가지고 있는 본질적인 재료가치와 또 그 동안 대규모 자금을 쏟아 부으며 매집해 온 수급세력의 규모를 생각 해보면, 대한통운이나 어보브반도체 그 이상의 초대형 상승파동이 분명, 예측되는 종목이라 확신한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긴급, 4200억 대박 터질 1000원대 기적의 BT황제주!
☞미국 큰손 극비투자, 5년 만에 폭등신호 터졌다!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