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꾸준한 채널(86개)증대와 방대한 양의 VOD(9만여 편) 보유,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되는 양방향 콘텐츠 개발 등 고객의 선택권을 다양화했던 게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KT는 내년 `IPTV No.1 QOOK TV` 이미지를 이어가기 위해 국방IPTV와 농수산IPTV 같은 공공서비스 확대, 양방향콘텐츠 제공 등 기존 유료방송엔 없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QOOK TV는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오는 26일~27일 양일간 용평스키장 특설무대에서 `겨울특집 더 엠 스페셜` 콘서트를 연다.
▶ 관련기사 ◀
☞KT, `쿡·쇼·비즈·KT` 4대 사이트 통합한다
☞KT, 국내 최초 통신·철도 제휴서비스
☞KT, 디지털출판물 온라인마켓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