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더본코리아는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가을을 맞아 탕수육 주문 시 신메뉴 ‘마라비빔면’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콩반점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4번째 ‘국민응원 캠페인’으로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짜장면 3900원 제공 △블랙데이 기념 짜장면 반값 제공 △메뉴당 1000원 무제한 할인 등 지난 캠페인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마련했다.
홍콩반점은 요리메뉴와 면류 식사를 함께 즐기는 고객 특성을 반영해 스테디셀러 메뉴인 탕수육 주문 시 신메뉴 마라비빔면을 3000원 할인한 4900원 혜택가에 제공한다. 마라비빔면은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 노하우가 담긴 특제 고기마라비빔장과 쫄깃한 면을 비벼 먹는 메뉴로, 마라 특유의 중독적인 매콤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0410 직·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 정보는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을 맞아 식비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맛의 조합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맛있는 식사를 통해 작은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