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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셰프는 “온도감지봉을 보면 현재 고기의 온도가 22도라고 나오는데, 제가 설정한 65도가 될때까지 구워준다”며 “이른바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를 후라이팬으로 하려면 어려운데 콤비스팀오븐의 오토로스팅 기능을 활용하면 쉽게 요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킹클래스는 밀레코리아가 전속 셰프가 직접 요리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제품을 구매했거나 구매 예정인 고객 입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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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셰프는 “찜기와 오븐이 합쳐진 모델의 수비드 기능을 사용해 감자 퓨레를 만들면 훨씬 촉촉하다”며 “수비드 기능을 사용하면 대게나 랍스터, 가리비 등의 찜요리를 할 때 굉장히 편리하다”고 했다.
이어 양 셰프는 “후드 일체형 인덕션은 후드가 인덕션 가운데 위치해서 요리를 하는 동시에 수증기와 유증기를 빨아들인다”며 “기존의 천장에 있는 후드보다 성능이 좋고, 디자인적으로도 예뻐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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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밀레는 국내에 생활가전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향후 주방가전에서도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실제 작년 오븐품목 매출은 전년 대비 30% 늘었다. 이외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 등의 매출도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고희경 밀레코리아 대표는 “향후 저희 방향은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분야에서 소비자의 마음에 브랜드를 새기는 것”이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키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