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사진=이디야커피) |
|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에서 라지로 변경했다. 또한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신메뉴도 선보인다.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 3종이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했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새로워진 에이드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메뉴 2종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톡톡 튀는 맛과 비주얼의 음료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