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덕수궁과 5월 경복궁, 9월 창경궁, 11월 창덕궁까지 서울 4대궁에서 올 한 해 동안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개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사계’를 마무리하는 의미다.
올해에는 서울 4대궁에서 계절별로 다양한 궁중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왕후의 사계’ 캠페인을 진행했다. 현재까지 관련 행사를 찾은 관람객은 약 6만여명에 이른다.
☞ LG생건, '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출시
☞ LG생건 '후', 올해 누적매출 1조원 돌파
☞ LG생건 베비언스, 모델에 소이현·인하은 모녀
☞ LG생건, 존슨앤존슨 오랄케어 브랜드 亞사업 인수
☞ LG생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퍼펙팅 피니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