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노발락' 100만캔 판매 이벤트

  • 등록 2013-09-15 오후 1:46:56

    수정 2013-09-15 오후 1:46:56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녹십자(006280)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100만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중인 노발락은 각 연령별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설계된 분유다. 영아 설사, 변비, 구토와 같이 수유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노발락과 함께하는 아기 사진을 노발락 제품 사이트(www.novalac.co.kr)에 올리면 된다.

녹십자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발락의 ‘노바’ 기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하고, ‘베스트포토’로 선정된 이벤트 참가자에게 명품 푸쉬카, 노발락의 기능성 분유 등을 제공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노발락의 일반 분유와 기능성 분유 모두 엄마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셀러”라며 “노발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녹십자, '혁신형 제약기업상' 수상
☞녹십자, 美제약사 알보젠과 공동개발 협약
☞녹십자, 3Q 계절독감백신 성수기 도래..'매수'-우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