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훈기자]
LG전자(066570)가 XCANVAS 스칼렛 홈시어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명품 사운드와 함께 만나는 명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칼렛` 홈시어터는 오디오계의 명장 마크 레빈슨이 튜닝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렛 LCD TV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품격 높은 거실 분위기 연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LG전자는 스칼렛 TV와 홈시어터를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품 DVD 컴포넌트 룸메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스칼렛 홈시어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명품 장식장이나 복잡한 배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무선 송수신기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1등(1명)에게는 명품 샤넬 백을, 2등(5명)에게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를, 3등(28명)에게 Gift Card 5만원권을, 4등(200명)에게 샴페인 잔을 증정하며, 8월6일 엑스캔버스 홈시어터 홈페이지(ht.lge.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 & Media)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은 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LG전자, 2분기 휴대폰·TV 호조..목표가↑-골드만☞LG전자, 월풀과 특허소송서 `기선 제압`☞LG전자 경영진 美 GE 전격 방문 - 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