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한화솔라원은 성능과 용도를 향상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화제품 라인’은 악조건 속에서도 장시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내구성을 강화하고 출력을 향상시켰다. 이 제품은 최근 독일의 품질 인증기관인 ‘TUV 라인란트’의 품질 테스트를 세계 두 번째로 통과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건물 외관의 디자인 요소를 고려해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를 도입하는 등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것도 특징이다.
한편 한화솔라원은 독일의 함부르그SV, 이탈리아의 유벤투스 등 유럽 축구 명문구단과의 스폰서십 마케팅을 통해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 관련기사 ◀
☞한화, 고졸 공채 합격자 발표‥27대1 경쟁률
☞한화, 배수펌프장에 태양광발전소 준공‥국내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