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ED전광판 전문기업 주식회사 케이시스는 오는 9월 5일 ‘케이시스 인사이트 서밋 서울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케이시스 인사이트 서밋 서울 2024’에서 ‘케이시스’는 조달사업부터 제품 및 브랜드 소개를 진행하고, 향후 LED 전광판 사업에 비전과 방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LED 전광판 전문기업 ‘엘루다코리아’의 신개념 유통 판매시스템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신제품을 직접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되어, 엘루다코리아의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된 LED전광판 대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케이시스는 ‘노바스타 한국공식총판’으로 이번 행사에서 H시리즈, VX시리즈 등의 대표 라인업과 노바스타의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노바스타 ‘VX2000 PRO’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전시를 마련했다.
행사 마무리 후 엘타워 호텔 뷔페 식사와 함께 마련된 네트워킹 시간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소통의 장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
케이시스 관계자는 “LED전광판 혁신을 이끌어가는 케이시스부터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엘루다코리아, 글로벌 컨트롤러 노바스타까지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고객사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업이 함께 많은 네트워킹과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시스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9월 5일 서울 엘타워 B1층 골든홀에서 진행되며, 행사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