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내걸고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백산수 330mL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농심은 대규모 이벤트와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여름철 생수시장을 본격 공략해 시장 1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줄일 계획이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7일부터 9월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농심은 12명을 뽑아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18일, 9월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백두산 내두천이 수원지인 생수로 국내 생수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