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사이버서비스센터(www.3366.co.kr)는 기존의 서비스접수와 자가진단 기능 중심에서 서비스 접수와 상담, 예약,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위치 검색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기존에는 회원으로 가입해야 서비스 접수가 가능했지만 이제는 회원 가입없이도 서비스 접수를 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 예약도 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에는 채팅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고객 의견을 품질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사이버서비스센터의 운영 인력을 기존 6명에서 20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장형옥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연간 3000만명이상의 고객이 사이버서비스센터를 이용해 접수와 상담을 하고,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콘텐트를 더욱 전문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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